본문 바로가기
육아/여행Tip

[우붓 맛집 TOP 4]Warung Citta Ovest Pizza & Pasta, 카즈미, Satu Mangkok, 클라우드나인우붓

by 왕아빠 2023. 3. 5.
반응형

우붓에서 4일 동안 묵으면서 여러 음식들을 먹었지만, 그중에 기억에 남는 음식들이 있다. 파스타, 피자 전문점, 라멘집, 그리고 한식집 2군데 총 4군데를 소개해본다.

목차



     
     

    1. Warung Citta Ovest Pizza & Pasta

    주소 : Jl. Dewisita,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50871

     
    이곳은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된 파스타, 피자 전문점이다. 발리에서의 피자는 어디서 먹던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가다. 몽키포레스트 거리 옆 골목에 위치해 있고 가게 규모는 작아서 간판 보고 들어가야 한다. 가게 앞쪽에는 오토바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가게 외관
     
     
     

    가게 내부와 메뉴판 QR코드
     
     
     
     

    더워도 그늘속에 앉아 있으면 시원해 보이는 우붓
     
     
     

    빈땅 두병 주세요. small one, big one.
     
     
     

    마르게리따 피자. 기본에 충실한 훌륭한 맛이다. 그리고 씨푸드 파스타와 까르보나라. 씨푸드 파스타는 토마토소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로제 느낌이 더 강했다. 까르보나라도 기본에 충실해서 괜찮다. 맥주와 같이 먹으면 이곳이 유럽인지 발리인지 헷갈린다.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특히 피자는 계속 생각났다.
     
     
     
     
     

    이렇게 먹고 284,000루피아 나왔다. 한국돈으로 2만 4천 원 정도니 물가가 저렴하긴 저렴하다.








     
     

    2. Ramen Dining Kazumi (Ubud)

    위치 : Jl. Goutama Sel. No.25,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스쿠터 타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른 라멘집. 현지 가면 현지음식 먹어보는 재미도 있지만, 여행 가서 현지음식 말고 다른 외국음식 먹어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있다. 카즈미는 이름만 들어도 알겠지만 일본 라멘집이다.
     
     
     
     

    가게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외부는 딱 봐도 일식집 같이 생겼다.
     
     
     
     

    메뉴. 돈코츠 라멘, 미소라멘, 교자 3가지를 주문했다.
     
     
     
     

    교자 6조각짜리. 교자를 튀김전분으로 피자처럼 만들었다. 완성된 위에는 숙주나물로 데코레이션 해준다. 군만두 말고, 고기가 꽉 찬 수제만두 느낌?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 괜찮았다.
     
     
     
     

    미소라멘. 버터가 한 덩어리가 들어가 있다. 옥수수와 버터의 조합이 괜찮았는데 와이프는 느끼하다고 먹는 도중에 나한테 주었다. 나는 맛있어서 다 먹었다.
     
     
     
     
     

    돈코츠라멘. 이곳에서 타이음식을 먹으면 면이 별로여서 면요리는 기대를 안 했는데, 라멘에 맞게 면이 괜찮았다. 국물과 고기는 간이 적당히 배겨 괜찮았고, 일본 현지에서 파는 만큼 맛의 완성도는 훌륭했다.
     
     
     
     
     
     

    이렇게 다 먹으니 358,050루피아. 일본 라멘이 먹고 싶다면 한번 가서 먹어보길. 정말 괜찮다!





     
     

    3. Satu Mangkok

    주소 : Jl. Sukma Kesuma Kabupaten No.17, Peliatan,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우붓에 위치한 한식당이다. 직접 방문하진 않았고 그랩으로 배달시켜 먹었는데 현지에서 한식 시켜 먹으면 사실 대부분 기대에 못 미치기 때문에 기대를 안 하고 시켰지만, 막상 먹어보니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현지에서 이런 맛이 난다니!'라고 생각들 정도로 괜찮았고 이건 한국사람이 직접 한 거라고 추측을 했는데, 찾아보니 한국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가게라고 한다.
     
    여러 메뉴가 있지만, 이곳에서 먹었던 것들 중 가장 추천하는 음식은 떡볶이, 가지튀김, 짬뽕이다. 떡볶이는 기본에만 충실한 떡과 소스만 들어갔는데 한국 떡볶이 맛집에서 먹는 맛이 난다. 다만 조금 짰지만 한국음식이 그리울 시점이라 짠 건 커버가 됐다. 가지튀김은 와이프가 강추했는데 깐풍기느낌으로 배달시켜서 조금 식었지만 튀김상태랑 눅눅한 부분이 심하지 않았고 괜찮았다. 짬뽕은 중식 짬뽕 국물맛이 난다. 우붓 한식집에서 중식 짬뽕국물맛이라니! 너무 반가워서 밥 한 공기 투입해서 싹 다 먹었다.
     
     
     

    미역국은 직접 챙겨 온 거고, 나머지 음식들. 제육덮밥도 시켰지만 제육은 클라우드 나인이 더 맛있기에 여기서는 추천 안 하겠다.
     
     
     
     
     

    깐풍기, 가지튀김, 떡볶이
     
     
     
     
     

    그리고 빠뜨롱(패트론)과 함께 먹을 때도 가지튀김과 떡볶이는 같이 주문해서 먹었다.
     
     
     
     
     

     4. Cloud nine Ubud Pub and Co(클라우드나인우붓)


    주소 : Jl. Raya Lungsiakan, Kedewatan,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61

     
    클라우드나인우붓도 우붓에 위치한 한식당이고 이곳 역시 한국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신다고 한다. 여기도 직접 방문은 안 하고 그랩으로 배달시켜 먹었다. 이곳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은 제육볶음이다.
     
     

    비빔밥과 해물순두부, 제육볶음. 비빔밥과 해물순두부는 적당히 괜찮았는데 제육볶음은 미쳤다. 불맛과 한국인의 정성이 들어간 훌륭한 맛이다. 와이프와 내가 완벽하게 반한 메뉴는 전체 통틀어서 이 제육볶음 하나다. 
     
     
     
     
     

     
    제육볶음과 떡볶이. 클라우드나인우붓의 떡볶이는 어묵과 계란도 같이 넣어준다. 그래도 떡볶이는 satu mangkok이 압도적으로 맛있었다.

    댓글